본문 바로가기
퍼스트빌더

펫스토리 반려동물 우드펠렛 베딩 냄새를

by 망고레몬 2020. 4. 22.

구매 해본 토끼용품 펫스토리 반려동물 우드펠렛 베딩 초특가 소개합니다
현재 구매가격 에서 세일가격
6,280원 할인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14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펫스토리 반려동물 우드펠렛 베딩 상품구매


냄새를 잘 잡아주고 흡수력 좋아요~ | 기니 화장실용으로 2년째 이 제품만 쓰고 있어요. 이 베딩의 최고 장점은 소나무향이 나서 냄새를 잘 잡아주고 흡수력이 좋다는거에요. 그리고색깔도 밝아서 배변상태도 쉽게 알 수 있어요

한번 재고가 없어 저렴한 베딩을 주문한적이 있는데 냄새도 못잡아 줄 뿐더러 곁이 코팅?되어있어 흡수력이 떨어졌었어요. 이번에도 재고가1개뿐이라 이 베딩의 절반가격인 다른 베딩을 또 주문해봤는데 냄새부터 다르네요ㅜㅜ

단점은 배송때문에 다써갈 때 쯤이면 부스러기가 좀 많아요.

가격대가 있는 편이고 용량도 작기 때문에 냥이용으로는 추천드리지 않고요 고슴도치,기니,토끼등 소변냄새 심한 애들에게 추천해요 냄새 잘잡아줘요 소나무여서 가격이 다른제품보다 비싼가봐요.

그리고 흡수력이 엄청 빨라요. 동영상과 사진 첨부했어요.. 도움되시길 바랄게요ㅎㅎ


저렴해요 | 싸고 잘 샀습니다. 상태도 좋고, 냄새도 나쁘지 않네요. 감사합니다.


펫스토리 반려동물 우드펠렛 베딩, 5L, 1개먼지 적어요
(다만 다써갈때쯤은 가루가 아래 좀 있어요)

햄토리 오줌 흡수 잘하고 냄새도 의외로 적더라구요

치울때는 많이 나지만 평소에 진동하는 수준은 아님


펫스토리 반려동물 우드펠렛 베딩, 5L, 1개기니피그도 펠렛 쓰는지 첨 알았어요 고양이 전용인줄 알았는데. 키운지 10개월 정도 되었는데 짐까지 배변패드만 쓰다가 냄새와 번거로움에 시달리다 얼마전 화장실 사주니 신세계! 그러나 늘 세척해야 되는 불편함에 펠렛 쓰면 된대서 혹시나해서 구입 했습니다. 일단 하루 지났는데 냄새는 안나는데 펠렛 자체 냄새가 좀 나네요. 특유의 향인가.. 이제품만 나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펫스토리 반려동물 우드펠렛 베딩, 5L, 1개항상 2봉지씩 주문하는거에요.
처음엔 펠렛만 화장실에 깔고 사용했는데
이젠 배변패드 (레몬향)에 펠렛깔고 사용하니까
더 손쉽게 쓸수있네요. 토끼 오줌냄새 다 잡습니다.


펫스토리 반려동물 우드펠렛 베딩 상품구매


The post 펫스토리 반려동물 우드펠렛 베딩 냄새를 appeared first on 와이바라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